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가올 크리스마스,안심하고 공연 보며 따뜻한 연말 즐기기!크리스마스 공연 추천

연극

by 이화미디어 2021. 12. 22. 21:17

본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여느 해보다 힘들었던 2021년도 어느덧 한달을 채 남겨두고 있지 않다.하지만 코로나의 여파로 연말 분위기를 느끼기 힘든 것이 사실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싶은 사람들의 바람 속에 철저한 방역 속에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대학로 공연이 떠오르고 있다.

다가올 크리스마스, 안심하고 공연 보며 따뜻한 연말 즐기기! 크리스마스 공연 (오백)

 

<사진 = ㈜ 아트플러스씨어터 제공>

 

연극 오백에삼십은 보증금 오백만원에 월세 삼십만원 돼지빌라에 사는 입주민들과 건물주간의 삶의 애환을 그린 코믹 서스펜스 연극이다.

현실감 넘치는 소재와 스토리,그리고 유쾌하게 공연을 이끌어가는 개성파 배우들의 열연에 감동과 재미를 모두 잡은 대학로 대표 코미디 연극이다.

친구,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들과 봐도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연극으로 입소문 나면서 남녀노소 불문한 다양한 관객들이 극장을 찾고 있다.

대학로 아트포레스트 1관에서 오픈런으로 공연 중이며 지난 2015년 초연 이래 인터파크티켓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등 대학로 대표 코미디 연극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인터파크 티켓 등 각종 예매처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크리스마스를 마음껏 웃으며 보내고 싶은 사람들의 예매가 이어지고 있다.

 

다가올 크리스마스, 안심하고 공연 보며 따뜻한 연말 즐기기! 크리스마스 공연 추천(운빨)

<사진 = DPS컴퍼니 제공>

 

연극 운빨로맨스는 네이버 인기 웹툰 원작으로,점과 운명을 맹신사는 여자와 운명은 스스로 개척하는 것이라 믿는 남자의운명적인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연극이다.

대학로 컬쳐씨어터에서 공연 중인 운빨로맨스는 20171월 초연 이후 최단기 15만 관객을 돌파하며 대학로 대표 로맨틱코미디 연극으로 자리 잡았다.

연일 티켓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대학로 대표 데이트 코스 맛집이라는 타이틀을 얻고 있는 운빨로맨스는 단순한 로맨스를 넘어 삶의 교훈과 감동을 선사하는 스토리 덕분에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들이 극장을 찾고 있다.

크리스마스에는 온라인과 극장에서 다양한 할인 및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데이트코스 1위 연극인 만큼 연인과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은 사람들은 물론이고 한 해의 마무리를 특별하게 보내고싶은 사람들의 예매가 이어지고있다.

 

다가올 크리스마스, 안심하고 공연 보며 따뜻한 연말 즐기기! 크리스마스 공연 추천(봄날)

<사진 = ㈜ 으랏차차 스토리 제공>

 

뮤지컬 봄날의 곰은 동화봄날의 곰 원작으로,형의 생일날 동생이 빈 소원으로 전학오게 된 봄날의 곰과 아이들의 에피소드와 추억을 그려낸다.

형 생일에 곰이 오게 해달라고 소원을 빈 이상이의 소원으로 아무런 말썽도 사건도 일어나지 않는 지루한 교실에 아주 큰 갈색 곰인 봄날의 곰이 전학을 오면서 시작되는 이 이야기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풍성한 감동과 웃음을 담고있다.

무대 위에 등장하는 리얼한 갈색 곰과 재즈한 분위기의 고퀄리티 음악,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연기로 대학로 대표 가족 뮤지컬로 자리잡았으며 대학로 세우아트센터에서 2021 1226일까지 공연된다.

인터파크 티켓 등 여러 온라인 예매처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아이들과 함께 가족나들이를 준비하는 사람들의 예매가 이어지고 있다.

 

공연 관계자는 코로나의 장기화로 지치고 힘든시기에 관객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항상 극장 방역을 철저히 하고 있으며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있다.”라며공연을 관람하러 와주시는 관객들께 감사한 만큼 관객분들이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추억을 쌓고 가실수 있게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있습니다라고 밝혔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