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빤 건담스타일 "근엄한 건담, 싸이 댄스 배틀로 망가졌네"

핫토픽

by 이화미디어 2012. 8. 9. 12:43

본문

반응형

 

▲ 오빤 건담스타일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오빤 건담스타일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싸이 '강남스타일'을 패러디한'오빤 건담스타일' 동영상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오빤 건담스타일 동영상은 한 일본인이 1주일에 걸쳐 싸이의 6집 타이틀곡 싸이6甲(싸이육갑) Part1 강남스타일 뮤비를 패러디하여 만든 것으로 알려졌으며 유튜브에서 Gudam Style이란 제목찾아볼 수 있다.


오빤 건담스타일 동영상은 싸이 강남스타일 뮤비에 일본 만화주인공 건담 얼굴을 절묘하게 합성해 코믹함을 배가시켰다. 평소 근엄하고 멋진 건담 캐릭터가 싸이 유재석이 만나 메뚜기 춤, 제자리 춤, 7080춤 등 댄스베틀을 벌이는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들이 배꼽을 잡게 만들고 있다.


오빤 건담스타일 동영상은 싸이 강남스타일 뮤비에서 '오빤 강남스타일~' 부분이 일본인에게는 “おっぱいガンダムスタイル(가슴이 건담 스타일)"로 들리는데 아이디어를 얻어 만들어졌다고 한다.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오빤 건담스타일, 사실상 싸이의 일본 진출” “싸이가 오빤 건담스타일을 봤을지 모르겠다” “오빤 건담스타일, 중독성있다”는 등의 의견이 나오고 있다.


오빤 건담스타일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오빤 건담스타일, 넘 웃기다" "오빤 건담스타일, 드뎌 싸이도 일본 진출이구먼" "오빤 건담스타일, 일본 발음에서 이런 영상이 나올 수 있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com


▲ 싸이 강남스타일을 패러디한 건담스타일 동영상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