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극장, NOW무용단 공동제작 2012 송년공연 <웃음 PARTY>

무용

by 이화미디어 2012. 11. 19. 03:31

본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2011년 춤전용 M극장의 상주 예술단체로 선정된 사단법인 NOW무용단은 상주예술단체 집중육성사업 2차년도 공동기획공연으로 70분 길이의 신작 '웃음 PARTY'를 오는 12월27일부터 28일까지  무대에 올린다.


신작 '웃음 PARTY'는 우연히 보게 된 무용 공연으로 인해 무용가가 되려는 꿈을 가지게 된 한 주인공 소녀의 여정을 그린다. 관객들은 오디션, 리허설 및 극장 등 다양한 공간을 배경으로 전개되는 내용들을 따라가면서 한편의 무용작품이 무대 위에 올라오기까지의 과정을 간접 경험할 수 있다.


"무브먼트 뮤지컬"이란 부제에 맞게 다양한 음악이 춤과 함께 하며, 오디션 장면에서는 발레 공연에서 보이는 디베르티스망처럼 개개 무용수들이 자신 만의 특별한 역량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작품 중간 중간에 관객들이 직접 무용수들과 함께 춤을 추는 관객 참여 댄서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덩덕쿵 장단' '웃음체조' 등을 통해 관객들은 즉석에서 무용수들과 공연의 피날레를 함께 만들어갈 수 있다.


(사)NOW무용단은 한국 전통을 기반으로 한 컨템포러리댄스 창작 작업 및 국제교류, 교육․문화 사업 등을 하는 전문 무용단체로 전통에서부터 현대까지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